셔츠룸과 레깅스룸의 업종차이



1) 셔츠룸

파생된 룸싸롱 의 한 업종으로써 아가씨가 옆에 앉는 노래방시스템이 구비된 술집을 말합니다.

중간급 룸싸롱 으로써 가성비가 좋고 특히 강남셔츠룸 의 매니저들은 그 출근률이 어마무시합니다.

위스키와 맥주가 그리고 음료 및 기본안주가 주대에 포함되고 위스키는 기본 12년산 골든블루 또는 윈저아이스가 제공됩니다.


2) 레깅스룸

텐카페 가기는 돈이 아깝고 얘들을 더 많이 보고 싶고 셔츠룸 을 방문하기에는 이미 수없이 방문해 그컨셉이 질렸거나 좀더 좋은퀄리티의 아가씨 매니저들을 원하는 고객의 욕구에 의해 생겨난 중상급의 룸싸롱 으로써 셔츠룸 만큼이나 출근률이 좋고 몸매가 전부드러나고 신선한 컨셉으로 처음생겼을때부터 그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피트니스복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도 있어 기존 셔츠룸 보다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입니다.


1) 셔츠룸

셔츠룸 은 전국적으로 많은 유흥가에 입점해 있는데 그 시스템이 유명하다 보니 수요가 많고 어느정도 알고 있는 분들도 적지는 않을 것입니다. 설명하자면 보통 룸싸롱 처럼 매니저들 즉, 언니들이 홀복을 입고 초이스를 봅니다. 강남이 유명한 이유는 초이스를 볼 아가씨들이 타지역과는 비교가 안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강남셔츠룸 이 유흥의 한 카테고리처럼 형성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각설하고 1시간30분동안의 러닝타임을 즐기시면서 2차업소가 아니기 때문에 행위가 자제되어있지만 가능한 최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퍼포먼스가 “인사” 라고 불리는 환복절차입니다.  

이는 손님의 무릎위에서 3분짜리 음악을 틀어놓은 상태에서 홀복에서 셔츠로 갈아입는 행위인데 팬티한장 남기고 전부 탈의하고 셔츠한장으로만 걸치는 퍼포먼스 입니다. 이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들이 짜릿함을 느끼고 셔츠룸 을 방문하는 이유라 할 수 있겠습니다.


2) 레깅스룸

레깅스룸 역시 셔츠룸 의 시스템과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만 매니저들 초이스가 기존 룸싸롱 의 홀복이 아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인사타임때는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시스루로 환복하게 됩니다. 이로인해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몸매자체가 전부 드러나는 복장이라 레깅스룸 에 출근하는 언니들은 어느정도 몸매관리가 되어 있어야 손님에게 선택을 받을 때 유리해집니다.

3분짜리 음악을 틀어놓고 환복하는 절차는 셔츠룸과 같습니다. 

조회 5회
강남풀싸롱 예약하기

Tel: 010-9912-8286 

강남역 우성아파트 사거리

© 2020 강남우성아파트사거리 달래실장 010. 4202. 0060

  • Black TripAdvisor Icon
  • Black Facebook Icon
  • Black Instagram Icon